웹퍼블리셔 취업의 모든것

비전공자 출신 웹퍼블리셔 취업성공 후기! 본문

학생 후기 🙃

비전공자 출신 웹퍼블리셔 취업성공 후기!

올라운드프렌즈 2022. 6. 11. 09:28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8살이고, 이번 6월부터 일하고 있는 신입 퍼블리셔입니다. ㅎㅎ

웹헬퍼님한테 과외를 2달 받고 다행히 좋은 곳에 취업해서 잘 다니고 있어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기 올립니다!

퍼블리싱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었고 학원을 다녀본 적도 없어서 사실 되게 막막했는데

과외를 들으면서 열심히 공부했더니 진짜 취업 원하는 대로 잘 하게 되서 기쁘고 얼떨떨한 마음이에요.

HTML, CSS, 스크립트 강좌는 들을 수 있는 게 정말 많지만

아무리 문법을 공부해서 막상 페이지를 짜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모르겠고 ㅠㅠ

과외 시작할 때는 그런 상태였는데요.

제일 처음 레이아웃과 페이지 구조를 짜는 방법부터 확실하게 가르쳐주셔서

그게 손에 익은 다음부터는 어떤 페이지를 봐도 이렇게 짜면 되겠다 하는 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것도 과외 시작한지 2주만에요!! ㅋㅋㅋ 배우고 난 지금도 신기해요..

CSS와 자바스크립트도 정말 딱 실무에서 주로 하게 되는 것들 위주로 엄청 밀도 있게 가르쳐주셔서 지금 실무에 오고 난 다음에도 아무런 무리가 없어요. 오히려 잘한다고 칭찬 많이 받고 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이후에 포폴 만들때도 제가 구성을 많이 헤맸었는데.. 꼼꼼하게 가이드 잡아주시고 실무자들이 좋게 보는 포폴에 대해 꿀팁을 많이 주셔서 그대로 했더니 정말 취업에 도움 많이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입이었음에도 수월하게 입사한 데는 포폴의 도움이 컸다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2달만에 진짜 취업이 될까 엄청 걱정 많이 했는데.. 여러군데 합격 연락을 받아서 골라서 갈 수 있었어요. 중간에 갈피 못잡고 힘들어할 때 잘 도와주시고 이력서, 포폴도 하나하나 도와주시고 ㅠㅠ 웹헬퍼님 덕분에 진짜 빠르게 취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정말 감사해요ㅠㅠ

지금 퍼블리싱을 아예 모르시든 공부를 좀 해보셨든 상관 없이, 2달 마음 딱 잡고 진짜 열심히 공부할 각오가 되신 분들이라면 과외 들어보시는 거 추천추천할게요! 현재 실력보다는 열심히 노력 투자하는 만큼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하고, 제가 열심히 할 수록 웹헬퍼님도 더 많이 도와주시고 같이 힘써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이글 보시는 분들 취업 준비중이시라면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모두 화이팅입니다!

[출처] 웹헬퍼님 과외 후기~~! (하드코딩하는사람들) | 작성자 캠퍼스메이트

Comments